안녕하세요~ 고은아 고객님!
아베아입니다.
먼저 문의주신 부분에 대하여 답변이 늦어진 점 정말 죄송합니다.
내부적으로 확인하여보니 저희 포장 및 출고팀의 착오로 인하여 제품 포장에서 실수가 있었던 점 확인하였습니다.
제품을 사용하시는데 있어서 불편을 끼쳐드린 점에 대하여 진심으로 고객님께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. 정말 죄송합니다.
그리고 너그러이 이해해주신 점 감사드립니다..
받으신 엘라스틴 콜라겐 제품은 그대로 사용해주시고, 주문해주셨던 미용원액 4가지 제품은 다시 발송드린 후 송장번호 문자로 남겨드리겠습니다.
내부적으로 해당 이슈와 관련하여 공유할 것이며 본 건과 같은 일이 재발되지 않도록 포장 및 출고 전 꼼꼼하게 검수하여 출고하도록 하겠습니다.
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 드리며, 포장 및 출고에 더욱 더 신경쓰는 아베아가 되도록 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주문번호 20210228-0000016 관련, 미용원액 4가지 주문했는데 엘라스틴+콜라겐이 배송됐네요. 교환하기 귀찮아서 그냥 쓰겠지만 주문한 상품 받을 수 있도록 배송주의 부탁드려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