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~ 고객님! 아베아입니다.
먼저 자사 브랜드에 관심 가져주시고 문의 남겨주신 점 감사드립니다.
죄송합니다..
문의 주신 주문 취소 건의 경우 취소 요청 주신 당일 취소처리 완료하였으나
PG사 내부 프로그램 시스템 오류로 인한 문제로 정상 연동 처리가 안된 점을 확인, 환불처리 기간이 3일~4일 소요될 수 있음을 확인하였습니다.
그러나 아베아의 소중한 고객님 환불 건 처리 문제를 우선으로 하여 정상처리 될 수 있게끔 조치하였습니다.
다시 한 번 환불 처리가 늦어진 점 사과의 말씀드립니다.
죄송합니다.
감사합니다!
[ Original Message ]
주문을 잘못하여 취소하고 다시주문했는데요
취소한게 취소완료라고뜨는데 입금이돼지않았습니다
확인부탁드릴게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