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~ 고객님 아베아 입니다.
먼저 문의주신 내용에 대하여 불편드려 정말 죄송합니다..
27일 금요일 유선상으로 안내드린 것과 같이 이중결제 건 취소 문의 주신 당일 바로 KG이니시스 결제시스템 관리자분께
카드취소요청 및 접수를 하였으나 KG이니시스측 결제시스템 관리자분께서 해당 내용에 대해 숙지를 못하고 계셔서
누락시키신듯 합니다. 내부적으로 접수 내용 다시 한 번 정확히 확인 후 결제취소 재접수처리 진행하였습니다.
추후에는 이런 실수가 반복되지않도록 담당 직원뿐만 아니라 아베아 전 직원 모두 신경쓰고 주의하도록 하겠습니다.
아베아를 믿어주셨는데 실망시켜드린 점, 불편드린 점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죄송합니다..
감사합니다.
감기 조심하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.
[ Original Message ]
3/12 취소건 3/19에 취소내용이 접수되었다는 문자를 받았는데 아직 카드취소가 안되어 3월에 결제를 했네요. 카드접수 취소하면 대부분 영업일 5일 이내 취소처리 되어있던데 아직 카드사에 취소 전송이 안된건가요? 그리고 3/12 구매 후 10분도 안되어 바로 취소했습니다. 이런 경우 타 사이트는 승인취소가 되어 매출표 접수가 되지 않아 이렇게 확인하고 신경쓸 필요가 없습니다. 하지만 아베아는 매출표접수되고 취소가 되다보니 구매하지 않은 건에 결제까지하고 취소확인도 안되니 화가나네요. 통화불가하니 연락주지마시고 답변달아주세요.